백년정책정당 백년미래정당

보도자료

왜 4.15총선은 한일전인가?

이화종 │ 2020-04-02

HIT

117

왜 4.15총선은 한일전인가?

기래기와 견찰의 음모가 드러났다. 정의를 외치던 윤석열과 저들 모리배들의 가면이 벗겨지고 있다.

이철 가족에 대한 위협으로 유시민을 잡고 이 번 4.15총선에서 승리하겠다는게 저들 세운 음모의 목적이다.

이미 조국을 잡기위해 부인과 딸의 신상까지 말그대로 탈탈 털었다. 급기야 조국은 장관에서 물러났다.

이번에도 가족에 대한 협박카드를 썼다. 왜 하필 가족일까? 누군들 이 협박에 자유롭겠는가! 왜 저들을 기래기와 견찰이라 하겠는가.

비겁하고 악랄한 저들의 수법은 임진왜란 당시 왜구를 닮았다. 그래서 이번 채널A 기자와 검찰의 음모는 임진왜란의 현재진행형이다.

단순히 닮았기 때문이 아니다. 왜 저들이 토착왜구 나경원을 수사하지 않는가. 저들 자신의 뿌리가 토착왜구이기 때문이다.

이순신을 공략하는 왜구들이 급기야 아들 면이를 죽이려 아산으로 향했다. 그리고 며칠후 장군께서는 아들의 죽음을 듣는다. 장군께서오열했다. 이 오열의 눈물로 담금질 한 칼은 피가 되었다.

三尺誓天 山河動色, 一揮掃蕩 血染山河
삼척서천 산하동색, 일휘소탕 혈염산하

삼척의 칼로 하늘에 맹세하니 산하가 떨고, 한 번 휘둘러 쓸어버리니 피로 산하가 물들다.

그래서 수천만의 아들들이 살아야할 수천만년의 이 땅을 지키기 위해 퇴각하는 왜구 단 한명도 살려줄 수 없었다.

왜 광화문촛불혁명의 첫번째가 적폐청산이겠는가? 4.15총선이 한일전이다. 적폐청산의 분수령이다. 누가 장군의 칼을 들겠는가!

4.15총선에서 미통당을 비롯한 수구의 마지막 발악일까? 감히 문재인 탄핵을 거침없어하는 자들이니! “이니”가 위험하다. 경계하고 또 경계하라.

아니면 4.15 이 후 대대적인 반동의 첫 신호일까? 독도를 탐하고 언제든 현해탄을 넘을 자들이니! 경계하고 또 경계하라.

누가 장군의 칼을 들겠는가!

미래민주당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4r21qOigtIw&feature=share



이전글 미래민주 아침 논평 200402
다음글 미래민주당 200404 아침논평 - 권영진 의원과 해난구조법 & 권...
QUICK MENU
twiter instagram facebook mail
계좌번호

농협은행
301-0268-6382-81

topTOP